[주중 야라] 미사리 라이딩 – 주말 벌초관계로 평일 라이딩으로 대체

이번 주말은 고향인 전남 보성에 벌초를 다녀올 예정입니다. 생각해보니 주말에 라이딩을 할 수 없겠더군요. 오늘이라도 빨리 라이딩을 다녀오지 않으면 힘들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갑자기 야간라이딩에 나섰습니다.

최근에는 시간이 될때마다 국토종주를 구간별로 다니고 있어서 체력향상을 위해서 의도적으로 라이딩 거리를 늘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평일인 관계로 짧게 라이딩할 수 밖에 없었네요… 여의도 출발… 미사리까지 라이딩후 돌아왔습니다. 벌초갈 때 자전거를 가지고 내려갈까 생각도 했으나 벌초코스가 여간 난코스가 아니어서 그런 여유는 없기때문에… 포기…

스트라바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687404244 라이딩 거리가 길지않아서 오늘 기어는 이너와 아우터를 오갔네요..

● 관련 포스팅: [Relive] 스트라바 라이딩기록을 3D동영상 변환하는 방법 –> https://www.vingle.net/posts/1735561

스트라바 기록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Relive 라이딩 동영상되겠습니다. 업로드한지 2시간정도후에 동영상이 변환되었군요.. 요즘은 메일을 기다리지 않고 주소를 그냥 쳐봅니다. 왜냐하면 relive동영상 주소는 예상이 가능하거든요 ^^ 스트라바의 활동기록 URL의 마지막 문자열(숫자)를 그대로 relive에서 사용하기 때문입니다. 늦어도 4시간 안에는 변환되는 것 같습니다.

스트라바: https://www.strava.com/activities/687404244

relive동영상: https://www.relive.cc/view/687404244

미사리 초입입니다. 미사대교에서 조금 더 진행한 위치 되겠습니다. 더 가고 싶었지만… 내일 출근해야하니깐.. ^^ 물을 마시고 잠시 쉬는 동안에도.. 다수의 라이더 분들이 지나가시더군요.. 부부 라이더도 눈에 띄더군요.. 날씨가 더웠던 영향인지 부쩍 야간 라이딩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라이딩할 때마다 항상 들르는 천호대교 밑입니다. ^^ 오늘도 역시나.. 라면을 먹고 싶었지만 참고… 아이스크림 하나와 900ml 물로 만족했습니다.

여기는 반포.. 이곳은 야간에도 항상 밝죠.. 사람들도 많은 편이고..

Facebook Commen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