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새밭이 한창인 하늘공원을 자전거로 둘러보기

어제 평화공원과 난지천공원을 따릉이로 둘러본데 이어서 오늘점심참에는 자전거로 하늘공원에 올라가보았습니다.  하늘공원을 올라가려면  약간의 업힐을 해야므로  요즘 출퇴근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로드자전거(알톤 816RA)를 가져갔습니다.   억새가 한창일 것이라고 예상하고 올라왔는데 역시나 하늘공원은 온통 억새로 넘실대더군요..  하늘공원에 억새구경을 하러오신 많은 사람들을 볼 수가 있었는데… 외국 관광객으로 보이는 분들도 정말 많더군요..  하늘공원의 억새밭은 어느새 서울 지역의 유력한 관광명소가 된 것 같습니다.   오늘도 덕분에 마음 푸근한 점심시간이 되었네요

하늘공원 올라가는 길은 지역난방공사 옆길을 이용했습니다.    예전에 따릉이로 하늘공원을 올라갔을 땐 허벅지에 잔뜩 힘주고 올랐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은 그야말로 편안하게 하늘공원을 올라왔습니다.

Kinemaster란 앱으로 하늘공원 업힐 동영상을 얼른 편집해서 올려봅니다. ^^   (10분정도?)   동영상편집앱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 [KineMaster] 스마트폰으로 전문가처럼 동영상편집 가능한 앱
http://jaewook.net/archives/8091

우선 하늘공원을 전체적으로 돌아 봅니다.   하늘공원 입구엔 예쁜 코스모스 꽃밭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하늘공원의  외곽을 자전거로 여유있게 둘러봅니다.   탁틔인 하늘공원의 모습이 가슴을 후련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이제 가을냄새를 듬뿍 풍기는 억새밭으로 들어가봅니다.  억새밭에서는 진한 가을 향기가 나는 것 같습니다.  바람에 흔들리는 억새 물결은 마음을 평화롭게 해줍니다.

한강이 내려다보이는 하늘공원 외곽의 전망대도 들러봅니다.  하늘공원에서 내려다보는 한강의 모습은 운치가 더 있는 것 같습니다.  가까이서 보는 한강은 분주해보이는 모습인데… 한걸음 물러서서 하늘공원에서 멀찌기 한강을 바라보면 한강이 말없이 고요하게 흐르는 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그리고 하늘공원 전망대도 들러보았습니다.  이곳은 하늘공원에 오시면 꼭 들러보셔야할 포인트입니다.  하늘공원은 평탄한 지형이기 때문에 접시모양의 이 전망대에 올라가시면 하늘공원을 한눈에 둘러볼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공원 전망대도 들러보았습니다.  이곳은 하늘공원에 오시면 꼭 들러보셔야할 포인트입니다.  하늘공원은 평탄한 지형이기 때문에 접시모양의 이 전망대에 올라가시면 하늘공원을 한눈에 둘러볼 수가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