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 겁쟁이 페달 1기,2기 보기

최고의 자전거 애니로 꼽을 수  있는 겁쟁이 페달 1기와 2기를 소개해봅니다.     1기는 30화, 2기는 24화로 이루어져 있지요..  겁쟁이페달은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거부할 수 없는 큰 매력을 가지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한번 보기 시작하면 계속 보고싶어지실 것이라고 믿습니다.

겁쟁이페달은  애니덕후였던 사카미치가 소호쿠 고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면서 로드자전거의 세계에 입문하게 되고 고등학교 사이클부 활동을 시작,  인터하이대회에 학교를 대표하는 선수로 출전하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자전거로 동료들과 함께 달리는 것을  즐거워하는 엉뚱한 초보 라이더, 사카미치의 무한 성장이 이어집니다.  인터하이 로드바이크 경주에서  골을 얼마 남기지 않고  초보라이더였던 사카미치가 엄청난 활약(?)을 벌이는 감동적인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별볼일없고 주목받지 못하던  남자아이가  동료들과 함께 하며  한발 한발 성실히 노력하여 점점 성장하여 주역이 되는 스토리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고.. 감동도 있고..  자전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푹 빠질만한 좋은 애니입니다.

■ 겁쟁이페달 1기

애니덕후 사카미치가 고등학교 사이클부에 입부하여  인터하이 로드바이크 선수로 출전하게 되는 동안의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아래의 사이트에서 1화부터 30화(완결)까지 감상이 가능합니다.

<< 애니갓의 겁쟁이페달 1기 보기 >>

cap_01_0243

사카미치가 애니덕후일때 모습입니다.  생활자전거를 타고 로드자전거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업힐을 하고 있습니다.  이 일이 계기가 되어 사카미치는 학교 사이클부에 입부하게 됩니다. ^^

cupe00

그리고 이어지는 사카미치의 눈부신 성장…   사카미치는 로드자전거의 매력넘치는세계로 여러분을 인도할 것 입니다.  ㅋㅋ

cupe01

 

● 관련 포스팅: [애니갓] 방영中 /완결 일본 애니 감상 사이트(수백편)

애니갓은 애니24보다 광고가 화면위를 가리고 있는데다 성인광고라서 민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을 보려면 광고를 이리저리 치우고 링크를 클릭하는등 수고를 하셔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내심이 필요한 사이트임을 미리 밝힙니다.

많은 광고를 사이를 뚫고서야 애니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불편을 감수해야 하지만 일단 애니메이션을 확실하게 보실 수는 있습니다. 감안하시고 보셔야 합니다

■ 겁쟁이페달 2기 – 그랜드로드

일단 2기 스토리는 1기에서 진행되던인터하이 로드바이크 경주를  계속 이어가는 줄거리입니다.   1기는 오노다 사카미치의 성장에 촛점이 맞춰져 있다면 2기는 소호쿠 고교 사이클팀에 촛점이 모아져 있습니다.  2기와는 다른 매력이 있네요..   역시 아래의 사이트에서 1화부터 24화(완결)까지 감상이 가능합니다.

<< 애니갓의 겁쟁이페달 2기 GRAND-ROAD 보기 >>

 

cap_01_0242

 

왕자 하코네 고교 사이클부와 도전자 소호쿠 고교 사이클부와의 경쟁이 볼거리입니다.

겁쟁이페달 2기에 나오는 일부 대사를 아래에 소개해봅니다.

마키시마는 토도에게 사카미치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왠지 대사가 멋있군요  ^^

녀석의 굉장한 점은 주문한 것을 반드시 해내는 거지!
케이던스를 올리라고 하면 올리고  1,000km를 달리라고 하면 달리는
그때도 그때도 ( 사카미치가 낙차했을때… )
반드시 따라올 거라 생각했어
킨조는 녀석은 의외성이 있는 남자라고 했지만
난 이렇게 생각해
녀석은 뒤돌아보기도 하고 멈춰서기도 하고.. 야무지지도 않아…
하지만 한걸음한걸음
확실하게 올라가는 남자라구!

 

골이 얼마남은 시점에 경쟁하던 미도스지와 마나미가  뒤쪽아온 사카미치에게 묻습니다.

“뭘원해서 여기까지 왔지?” “뭐하려 여기까지 올라온거냐. 왜 쫓아오는거야?”

사카미치는 이럽게 답합니다.

마나미군, 미도스지 군, 따라잡아서 기뻐
올라오면서 몇번이나 얼굴이 떠 올라서
올라가면 그 앞에 두 사람이 있다고 생각하니 두근거려서 힘이 솟아올라서
나는 웃어버렸어.
또 같이 자전거로 저기 같이 달릴 수 있다고 생각하니 엄청나게 기뻐졌어.

 

Facebook Comments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