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대비 야간 라이딩…

장마대비 야간 라이딩을 다녀왔네요. 내일부터 또 비소식이 있어서 평일 저녁시간이지만 자전거를 가지고 한강으로 향했습니다. 장마가 시작된다하고.. 내일도 비가온다고 해서.. 주말에 자전거를 못탈수도 있겠다싶어서.. 늦은 시간이었지만.. 야간라이딩에 나섰습니다.

사실 나설때는 남산이 목적지였습니다. 지난주 토요일에 남산-북악을 처음으로 올랐었죠.. ^^ 느낌을 잊지않기 위해서.. 오늘은 시원한 야간에 남산업힐을 다녀오려고 했었습니다. 그런데… 한강에 나와보니 빗방울이 조금씩 떨어지기 시작하는 것이었습니다… 아니 벌써.. ㅠㅠ 내일 새벽부터 올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는데…

업힐은 별로 경험이 없다보니 비가 오면 안전상 염려가 되더군요.. 빗길에 다운힐에서 브레이크 제동도 더 안될것 같다는 불안감이.. 안전라이딩 해야하니깐.. 그래서 그냥 한강을 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천호대교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것으로 경로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오고 가는길에 빗방울이 조금씩만 온것 같고.. 돌아오는 길에 빗방울과 함께 역풍이 좀 불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별 어려움없이 다녀온것 같습니다. ^^ 남산을 오르려했는데 아싑지만 다음기회로 미루었네요.. 또 가면 되니까요…

Strava 기록: https://www.strava.com/activities/618374554/shareable_images/map_based?hl=ko-KR

Facebook Comments

댓글 남기기